인포 저 글에 인피니트 까는 글이 어디있어? 글이 너뮤 길어서 잘 이해 못한 것도 있지만 인피니트 까는 부분이 어딘지 잘 모르겠다 중소 냄새 그런 건가? 근데 뭐 방탄도 중소돌이고.. 비스트 인피니트 방탄 다 중소 냄새 안나는데 음?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인포 저 글에 인피니트 까는 글이 어디있어? 글이 너뮤 길어서 잘 이해 못한 것도 있지만 인피니트 까는 부분이 어딘지 잘 모르겠다 중소 냄새 그런 건가? 근데 뭐 방탄도 중소돌이고.. 비스트 인피니트 방탄 다 중소 냄새 안나는데 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