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225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엥간한 정신력으로는 2014-15년도 그 과도기 못버팀다 그게 바로 나^^ 젠야타의 마음으로 살아감
대표 사진
익인1
는 나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안녕하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ㄲㅋㅋㄲㄱㄹㅇ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진짜 너무 좋아 애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녕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녕하십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인생 처음이자 마지막 덕질은 엑소라지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 그 과도기때 입덕했구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안녕하시렵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 탈덕하려면 14년에 했어야했다.. 지금 인생배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휴덕은있어도 탈덕은 안되던걸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여기도,,,14년 버텼으면 엥간한건뭐...자필 가능합니다^^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진짜 부처의 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고삼이었지만 버텼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ㅋㅋㅋㅋ 첫덕질이라 타격컸지만 우리애들 이쁜게 더컸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ㅋㅋㅋㅋㅋ난 딱 입덕하자마자 2014년이어서 타격이 컸다 우리 애들 너무 예뻐 사랑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예 접ㄴㅣ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덕질이 처음이라 다 그런줄알고 잘넘어가서 넘나 다행이였던것 .. 하지만 다시 그때로 돌아가긴 싫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휴... 웬만한걸로는 멘탈 잘 깨지더라구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게 바로 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진심으로 난 얘네 평생 탈덕 못할거 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엓오 덕질이 첫 아이돌덕질인데 심지어 순탄했던 공백기입덕이라 진짜 휘몰아치는 폭풍이었음 ㅋㅋㅋㅋㅋㅋ그리고 지금의 나는 웬만한 일은 코웃음치는 보살이 되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젠야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14년도 고2였는데 펑펑 울고 버티고 대학생되서 앙콘 뉴콘 다 갔다!!!! 이제 뭐 다 별거냐 싶네ㅎㅎ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1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
10:14 l 조회 11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
10:14 l 조회 13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
10:13 l 조회 53
코르티스 따라하는거?
10:13 l 조회 41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4
10:13 l 조회 21
와 성한빈3
10:13 l 조회 21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21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0:10 l 조회 50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3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23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4
10:08 l 조회 20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14
10:08 l 조회 147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2
10:08 l 조회 117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4
10:08 l 조회 79
오늘 하투하 신곡나온다5
10:07 l 조회 38
근데 만약 본진이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랑 반대를 지지하는거 티내면 탈덕사유가 돼?? 5
10:07 l 조회 21
공식이 주는 맛 달달하다 2
10:07 l 조회 51
슴 빼고 제왑 와지 하이브 다 해외매출이 더 큰 거 맞을텐데 왜 저렇게 날조를 함..?17
10:07 l 조회 91
하이브돌들 빌보드 되게 잘나오네7
10:04 l 조회 1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