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왜지..모르겠는데 내 친구도 타팬인데 태형이랑 지민이 사진 막 보여주면서 얘기하는데 지민이 키가 생각보다 작고 태형이 키가 생각보다 크다고 놀라더라..지민이가 크고 태형이가 작을 줄 알았대..이유는 걔도 모르고 나도 몰라 그냥 이미지가 그랬대...ㅋㅋㅋㅋ왜지...나는 입덕할 때부터, 처음부터 지민이 우리 작고 느린 아이같은 이미지에 태태는 클 줄 알았는데..왤까...| 이 글은 9년 전 (2016/10/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왜지..모르겠는데 내 친구도 타팬인데 태형이랑 지민이 사진 막 보여주면서 얘기하는데 지민이 키가 생각보다 작고 태형이 키가 생각보다 크다고 놀라더라..지민이가 크고 태형이가 작을 줄 알았대..이유는 걔도 모르고 나도 몰라 그냥 이미지가 그랬대...ㅋㅋㅋㅋ왜지...나는 입덕할 때부터, 처음부터 지민이 우리 작고 느린 아이같은 이미지에 태태는 클 줄 알았는데..왤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