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827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3
이 글은 9년 전 (2016/11/12) 게시물이에요
와 내가 마갤때부터 달렸는데 구르미갤 일이 저렇게 와전이 되나 ㅋㅋㅋㅋㅋ 본체병ㅋ는 내 알바 아닌데 구갤에서 박보검 팬이 김유정 말도 못꺼내게 한다니 ㅋㅋㅋㅋㅋ 솔직히 방영내내 맨날 글삭하고 추천수 조작해서 맨날 개념글 올리고 모 캐릭터 띄우려고 이영 머리채잡고 깔아뭉개고 그거 다 누가한건데..쩜쩜쩜..... 

진성 드덕이자 캐릭터덕은 어리둥절 

드갤은 진짜 달려본 사람 아니면 몰라 | 인스티즈

 

2058 성군길만 걸으소서
대표 사진
익인1
드갤은 진짜 절레절레... 치인트갤 응팔갤 어쩌다 구경갔는데 아직까지도 그러고있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 유독 그런 갤만 구경갔네... 나 응팔이랑 치인트 둘다 달렸는데 솔직히 그럴만하긴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방영당시에 난리났던거 봤었는데 궁금해서 아직까지 그러나 얼마전에 가봤는데 ㄷㄷ... 내생각엔 치인트갤 사람들 80%는 서강준한테 고소당할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나 구르미덕이고 갤에서도 달렸었는데 뭔 말도 안되는 소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온이 댕댕이 댕댕이 하면서 얼마나 예뻐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글삭됐는데 본체병ㅋ 끌어와서 구르미갤에서 김유정 말도 못하게 한다고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서? 갤에서? 아님 큰방에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Aㅏ.........아닌데..진짜 아닌데ㅠㅠㅠㅠㅠㅠ

보검복지들에서 타연예인 머리채 잡은 것 때문에 갤에서도 배척했다는 얘기 나오는 것 같은데 속상하다
내 드라마 이미지도 같이 깎이는 것 같아서..
박보검 덕후는 아니지만 호감있고 유정이 좋아해서 본 드라마이긴 하지만
연출이랑 줄거리, 캐릭터때문에 드라마 당시에 엄청 달리고 같이 웃고 울고 한건데

그리고 타드라마, 타연예인 치기가 모두 박보검팬이 한거고 구르미팬이 한거라는 글 볼때마다 속상함
정작 구르미팬들은 드라마만 열심히 앓았는데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ㄹㅇ.. 본체는 호감이지만 팬은 아니고 진성 드덕인데 구갤 최대 피해자가 이영덕이랑 본체팬이구만ㅋㅋㅋㅋㅋ아진짜 어이없어서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나 구르미 짤줍하려고 박보검 캡쳐계정들 팔로해놨는데 거기도 보복부 터지고 나서 난리던데...
보복부 욕하고 보복부로 자기 짤 절대 옮기지 말라고 그러고...
죄없는 박보검팬들이랑 이영팬들만 안타깝게 됐음ㅠㅠㅠㅠ
내 구르미.....(((((((구르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구르미갤에 이영 리뷰 썰린게 몇번인데... 진짜 방영중에 나 원래 드갤 많이 가는데 구르미갤은 거의 안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종영하고 좀 드갤같아짐 이영리뷰 맨날 썰고 이영 깔아뭉개면서 모 캐릭터 리뷰쓰고 국혼 언금하자그러고 그거 다 누가했는데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스트 커버 썰린게 ㄹㅇ 제일 어이없었어ㅋㅋㅋㅋㅋ 뭐 하연이랑 관련된 얘기하면 다 썰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나 진짜 마갤때부터 달렸고 오히려 라온맘에 가까웠는데 진짜 치가떨려가지곸ㅋㅋㅋ 아니 본체팬까페 병ㅋ는 그거고 구르미갤은 진짜 드갤러들 다알텐데 누가 난장판쳐놨는지 ㅋㅋㅋ이제와서 왠 피해자인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오죽하면 쓰레기갤인 긷갤이 더 구르미얘기하기 편했다ㅋㅋㅋㅋ 진짜 마갤 생긴 날부터 구르미갤 갔었는데 어느순간부터 검갤이랑 긷갤만감 짤주우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나도 검갤에는 짤줍하러 가고 구르미갤은 맨날 들어갔다가 개념만 복습하고 ㅋㅋㅋㅋㅋ근데 개념도 다 조작해놔서 ㅋㅋㅋㅋ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구르미가 이영원탑인건 팩튼데 왜 ㅂㄷㅂㄷ거리면서 차단시키는지 대환장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ㄹㅇㅋㅋㅋㅋㅋ 나도 한때 라온맘이였는데 진짜 치가떨림ㅋㅋ 국혼얘기만 나오면 무슨 불륜처럼 말하는것돜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진심 그리도 왜 제작진은 대례복 스틸도 안풀어주고 메이킹도 안주냐ㅠㅠㅠ 그거 보려고 포토에세이 샀건만 이영 사진은 다 본거같은거만 있고 곤룡포 도배ㅠㅠㅠ 이영이 성군되는 스토리에 붉은 용포 없는것도 ㄹㅇ 노이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대례복은 그때 스틸작가가 없다고는 들었는데 아무리 그래더...ㅋㅋㅋ난 포토에세이 반품함ㅋㅋㅋㅋㅋㅋ독무씬 몇개 넣어놓고 들판씬은요? 그게 영온 서사에 젤중요항거 아니냐곸ㅌㅋㅋㅋㅋ 진짜 답도 없고 감도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스토리 설명에 라온과 세남자의 로맨스 이런식으로 설명한것돜ㅋㅋㅋㅋ 진짜 블딥 나오면 사고싶었는데 이런식이면 블레도 라온도배 이영은 그냥 라온이랑 관련된것만 나올듯ㅋㅋㅋㅋㅋ 진짜 드갤때문에 난 베커상도 영병 민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ㄴㄷ ㅋㅋㅋㅋ영병 베커길만 걷자 ㅋㅋㅋㅋㅋ 블레도 나 진심으로 고민중임 성윤이가 감독판 내줄것같지도 않고 ㅋㅋㅋㅋㅋ 포토에세이랑 비슷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진짴ㅋㅋㅋㅋ 오죽하면 포토에세이 나오고 구갤러들 다 개인제작 알아보고ㅋㅋㅋㅋㅋ 하... 응팔 블레 보면서 힐링해야지 이제 9일남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진짜 개인제작이 훨낫지 ㅋㅋㅋㅋ 아니 라온 본체배우한테도 도움 안되는짓인데 왜그러고 다니는지 모르겐ㅅ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이영 옷만 30벌 제작했다면서 그거 예쁘게 사진 찍어서 팔면 세네권 산다 진짜ㅋㅋㅋㅋ 라온 본체 소속사도 팬도 진짜 할만하않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처음엔 깅가민가 했는데 백퍼 소속사 입김이지 ㅋㅋㅋㅋ 아니 영온팔찌 그렇게 뿌신게 잘못이였어 그거 잘나가니까 영온이 터졌는줄 아나봄 이영이 터진건데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라온이는 방영내내 케릭 순위에도 못들었는데 이영 맨날 1위인거 보면서 양심에 찔리지도 않나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솔직히 라온이 캐릭 그렇게 망쳐놓은거 봤으면 본체한테 ㅛ미안해서라도 그렇게 마케팅하면 안되는데 하...첫 성인연기라고 갱장히 신나셨나봐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진심 드갤 정치질 너무 기빨림 난 그냥 내새끼 작품만 빨고싶은데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나가던인데 이영깔아뭉개고 그런사람들이 누구야? 이런거 물어보면 안되나...?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기서 그런글 올라오면 내눈에 다 들어왔으면 좋겠음 여태껏 당한거 증거캡쳐 첫댓으로 올려버리게
며칠전부터 스멀스멀 은근히 까는 글 올라오더라 그것도 있지도 않았던일을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시당초 구갤달리지도않았고 잘 알지도못하면서 어디서 주워들은거 고스란히 진짜인양 올리는거 그거 루머유포인거 좀 알았으면 좋겠음
일부러 프레임 씌우는 정성스런 까질인건지 ㅋㅋㅋ 드덕으로서 기분진짜 나쁘네 당해보니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마갤때부터 달린 고닉이 여기있는디요 ㅋㅋㅋㅋ 갤망진창을 누가 만들었는데 본체병ㅋ에 이때싶 왜 피해자인척을 해 ㅋㅋㅋㅋㅋ 드덕 뒷목잡는소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고기먹을지도 모르겠지만 누구팬고닉이 이영본체까질하다 들킨거 박제본 가지고있고요 ㅋㅋㅋㅋㅋ 드덕이면 다 알텐데?? 누구악성팬들이 ㅎㅍㄷ,ㅂㅁㅇㅁ 갤먹한거 ㅋㅋㅋ 드덕판 엄청 좁은데 팬질좀 현명하게했으면 제발ㅇㅇ 자기배우한테 좋을거하나 없구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이때싶 다 뒤집어씌우려는 프레임 진짜 짜증남 지금 인티라서 순화되고있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덕판 생각보다 진짜 좁고 다 걔가 걔고 이갤달린애가 저갤 또 달리다가 만나는데 진짜 멍청한 팬질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아역이니까 쉬쉬한거지 이제 성인연기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된통 당해봐야 알음 이영덕들이 다 전하 심성 닮아서 너무착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제발 내가 담에 덕질할 작품에선 안만났으면 좋겠음 피곤해죽겠어 맘놓고 달릴곳을 뺏긴기분이랄까. 낼 ㅂㅍ참여해서 꼭 해결봐야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솔직히 라온이도 구르미에 중요한 캐니까 좋은데 걔네때문에 진절머리나고 글도 못쓰겠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유툽에 댓글 요약 기능 생김?
2:19 l 조회 7
영통 뭐지했는데
2:19 l 조회 40
ㄹㅇㅈ 팬덤 연령대 어떻게됨?7
2:19 l 조회 55
소희 드라이 플라워 완곡 언제쯤 해줌.....
2:18 l 조회 12
ㅁㅋ 티셔츠 논란 방금 봤는데1
2:18 l 조회 54
마틴 10등신같아
2:18 l 조회 9
OnAir 와 날두가 저걸 포기하네2
2:18 l 조회 15
OnAir 포르투갈 오늘 몇골 넣은지가 관건이겠다
2:18 l 조회 4
OnAir 와 호날두 연기해랔ㅋㅋㅋㅋㅋㅋ
2:18 l 조회 9
OnAir 진짜 호날두가 차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1
2:17 l 조회 14
아니 코르티스 평소에 동묘 헌옷수거함에서 주워온 옷만 입히다가2
2:17 l 조회 40
가을 분위기 나는 연옌들 알러줘 8
2:17 l 조회 17
OnAir 와 나 진짜 속았다1
2:17 l 조회 21
OnAir 와 대박
2:17 l 조회 8
아니 쉴드 칠수있는데 왜 팬욕을 하면서 치는지 모르겠어3
2:16 l 조회 55
근데 저 정도 연차면...솔직히 주변에서 잡도리해줄 사람도 없을듯4
2:15 l 조회 152
예지몽 자주 꾸는 것도 병원 가봐야 되나7
2:15 l 조회 45
쉴드아니고 팬한테 뭐라하려는 의도 아니고 영통 무슨 내용이야?4
2:15 l 조회 113
우리집 에어컨 3대인데....2
2:14 l 조회 57
OnAir 포르투갈 패스 진짜 부드럽다
2:1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