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내가 마갤때부터 달렸는데 구르미갤 일이 저렇게 와전이 되나 ㅋㅋㅋㅋㅋ 본체병ㅋ는 내 알바 아닌데 구갤에서 박보검 팬이 김유정 말도 못꺼내게 한다니 ㅋㅋㅋㅋㅋ 솔직히 방영내내 맨날 글삭하고 추천수 조작해서 맨날 개념글 올리고 모 캐릭터 띄우려고 이영 머리채잡고 깔아뭉개고 그거 다 누가한건데..쩜쩜쩜..... 진성 드덕이자 캐릭터덕은 어리둥절

2058 성군길만 걸으소서
| 이 글은 9년 전 (2016/11/12) 게시물이에요 |
|
와 내가 마갤때부터 달렸는데 구르미갤 일이 저렇게 와전이 되나 ㅋㅋㅋㅋㅋ 본체병ㅋ는 내 알바 아닌데 구갤에서 박보검 팬이 김유정 말도 못꺼내게 한다니 ㅋㅋㅋㅋㅋ 솔직히 방영내내 맨날 글삭하고 추천수 조작해서 맨날 개념글 올리고 모 캐릭터 띄우려고 이영 머리채잡고 깔아뭉개고 그거 다 누가한건데..쩜쩜쩜..... 진성 드덕이자 캐릭터덕은 어리둥절
2058 성군길만 걸으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