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나보다 딱 한 뼘 작은 발자국과 또 이 길을 걸어 난 지금 On the snow
이거 여자발자국이 남자보다 한 뼘 작다는게 아니라
나중에 한뼘 작은 발자국(애기)낳으면 셋이서 이 눈길을 걸으러 또 오자는 소리 아님?
나뾰는 그렇게 이해하고 들었는데...

| 이 글은 9년 전 (2016/11/23)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꼭 나보다 딱 한 뼘 작은 발자국과 또 이 길을 걸어 난 지금 On the snow 이거 여자발자국이 남자보다 한 뼘 작다는게 아니라 나중에 한뼘 작은 발자국(애기)낳으면 셋이서 이 눈길을 걸으러 또 오자는 소리 아님? 나뾰는 그렇게 이해하고 들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