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214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6
이 글은 9년 전 (2016/11/23) 게시물이에요
꼭 나보다 딱 한뼘 작은 발자국???... 어떻게 한뼘이 작지 사람이 아니고 개라면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한뼘을 모르나 내 발이 한뼘인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보다니까 발이 두뼘인거 아닐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사람 발이 어떠헥 두뼘....??? 거인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발이 찬열이일지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그 주인공은 220정도라 하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럼 7센치정도인데 이것도 한뼘이 안돼.. (착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우리 그냥 한뼘 (뒤에)라고 생각하자
본인 발자국 한뼘뒤에 또 다른 발자국이 있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ㄹㅇ 무슨 뜻인지 귱금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찬열이 발이랑 비교하면 될듯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ㅏ잠만 이노래뭐였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엘도라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갓도라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순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앜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특히 내발은 커서 몇 멤버랑은 발크기 같은데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5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50~2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발이 한뼘인뎈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ㄹㅇ.. 먄날 생각함 진짜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맞아 나 이생각 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내발이 240인데....한뼘이 크면....ㅇㅁ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첨에그랫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키보다 한뼘 작다는거 아닐까? 엑소 요정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발 되게 큰데 내 발에서 한 뼘 빼면 아가발인뎈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가 애기라서 그래 배켠아부지~'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강아지만큼 작고 귀엽다는 걸까? 월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쫙핀 한뼘어니라 그냥 후루룩?인가?...작사가님 해석부탁~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요즘 아가들은 부탁~해요~이거 모르겠지?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애기 말하는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남자와 여자사이의 애기. 남자보다 한뼘작은 애기발과 같이 걷자는 말..아니였어? 나 뾰지만 당연히 그렇게 해석해서 들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나두애기라생각했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ㅋㅋㅋㅋㅋㅋ 그런거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동생 나랑 발 한뼘 차이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물론 내동생9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었군ㅋㅋㅋㅋㅋㅋ그부분 들을때마다 의아함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ㅓㄹ 나만 그런줄ㅋㅋㅋ들을때마다 뭔가 자꾸 신경쓰얐음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재석은 악플러 고소 안하더니 왜 갑자기 고소시작함?
11:41 l 조회 1
단어하나에 급발진하는거 진짜...뭔가 벅차다
11:40 l 조회 7
하이브돌들 건강검진할때 위대장 내시경도해?
11:40 l 조회 3
근데 은채 검고 안봤어?
11:40 l 조회 9
내최애팬덤 망한것같음
11:40 l 조회 15
아이돌도 아니고 소속사에 벅차서 쓴 글은 주어가 누가 됐든 신기하긴 함
11:40 l 조회 9
술 마셔서 속 허한데 아아 라떼 고민ㅜ
11:39 l 조회 5
벤투 감독 다시 돌아와라,,,,
11:39 l 조회 13
놀티켓 ㄹㅇ 1계정 1기기만 티켓팅 가능해?2
11:39 l 조회 11
본인표출의무교육 시키는게 정상이고 그걸로 제왑이 정상이라니깐 올려치기라네 ㅋ4
11:36 l 조회 91
10년 전이랑 똑같다
11:36 l 조회 33
진짜 술은....중독급으로 마시면 늙는듯5
11:36 l 조회 53
OnAir 뉴질랜드는 럭비나 하자
11:34 l 조회 7
제왑회사빠들 진짜 너무 싫다..ㅋㅋㅋ11
11:34 l 조회 153
수영이가 키우는 말 줠라 안듣는 앵무새
11:34 l 조회 37
위시 노래 새로 나온거 뭐임10
11:33 l 조회 137
덕질 줄이고싶다 하는애들 주식추천~!!!2
11:33 l 조회 63
인피니트 성규 이트윗 개웃겨ㅕ4
11:33 l 조회 34
나 비주얼로 유명한 웬만한 연예인들 실물로 다 봤는데2
11:33 l 조회 115
인스타 들어갔다가 보넥도 월드컵 송 챌린지 자만추했는데
11:33 l 조회 4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