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일숔부터 해왔던게 무릎블러셔고 설리는 이미지 맞게 핑크핑크하게 관절에 블러셔한거뿐임
그리고 미술공부한사람들 알지않나 아니 미술 공부 안했더라도 관절 분홍분홍하게 칠한거 일러스트 많이 보지 않았어..?
일러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팔꿈치나 무릎 예쁘게 색칠하려고 분홍분홍하게 하잖아..ㅠ
왜 갑자기 로리타 요소로 둔갑된건지 모르겠음 되게 당황스럽네
처음에 설리 논란된건 ㄷㅊㄱ 묘사된다고 해서 논란됐는데 그건 지금 생각해도 그렇게 생각하면서 성희롱한 남자들이 더 이상한거같아.
아무튼 나는 설리 무릎블러셔는 그냥 복숭아같은 이미지에 맞게 한거라고생각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