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3443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여태 명반이고 프로젝트 역대급이고 어쩌고저쩌고 그랬는데 별 교복입혔다고 까이고 벨트도 민희진이 입힌것도 아님.. 코디까지 다했으면 몰라 ㅋㅋㅋㅋ 설리 앉은 자세가 어쩌고 그러는데 그 쇼파있는데서 다섯이 치마입고 앉을때 자세를 균형있게 그거보다 더 어떻게 잡는지도 모르겠고 슴이 워낙에 막 숨겨진뜻? 이런걸로 유명해서그런가 의미부여해주는건 고마운데 너무감 그렇게 앉는 습관 있는.사람들보고도 다 로리타라고 할 기세.. 무릎블러셔도 첫사랑니때 처음한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로리타를 노리고 했다는거 자체가 억지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렇게 앉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 사진 설리보고 인형이야...이랬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사촌도 그렇게 앉음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헤어 잘안타는 편이라 다행이다..
18:35 l 조회 2
우리나라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
18:34 l 조회 18
나솔 16기 보기시작했는데
18:33 l 조회 8
연준 이번앨범 곡/퍼포먼스 잘나왔나?
18:33 l 조회 8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3
18:32 l 조회 44
웧급 이틀앞두고 통장 만원남음1
18:32 l 조회 22
스엠에 나왔으면 좋겠는 국적의 아이돌 있어?10
18:31 l 조회 30
슴티알 슴콘에서 데뷔하려나?1
18:31 l 조회 25
이 노래 제목 좀 알려주라 녹음파일 있어 여자고 가사가 다 영어같아3
18:31 l 조회 24
콩콩팜팜 채널십오야 떡밥 떴다!
18:31 l 조회 23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1
18:29 l 조회 85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2
18:29 l 조회 26
푸슝 정신못차리네
18:29 l 조회 16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2
18:29 l 조회 23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18:28 l 조회 19
인티 키면 백그라운드 노래 꺼지지 않아?6
18:28 l 조회 36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6
18:27 l 조회 92
김운학3
18:27 l 조회 39 l 추천 2
옛날예능 보는디 지금한다하면 돌팬들 ㄹㅇ 개싫어할듯ㅋㅋㅋ2
18:27 l 조회 39
장터 엔시티드림 티켓팅 필요한 익?
18:2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