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명반이고 프로젝트 역대급이고 어쩌고저쩌고 그랬는데 별 교복입혔다고 까이고 벨트도 민희진이 입힌것도 아님.. 코디까지 다했으면 몰라 ㅋㅋㅋㅋ 설리 앉은 자세가 어쩌고 그러는데 그 쇼파있는데서 다섯이 치마입고 앉을때 자세를 균형있게 그거보다 더 어떻게 잡는지도 모르겠고 슴이 워낙에 막 숨겨진뜻? 이런걸로 유명해서그런가 의미부여해주는건 고마운데 너무감 그렇게 앉는 습관 있는.사람들보고도 다 로리타라고 할 기세.. 무릎블러셔도 첫사랑니때 처음한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로리타를 노리고 했다는거 자체가 억지같음

인스티즈앱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