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되기로 마음먹은 시점에서 출발선은 똑같구요. 중소나 대형이나 똑같이 노력해서 얻는 결과인데 대형 노력 치기하는거 ㄹㅇ 속상... 내가 에셈그룹 파는데 에셈은 심지어 오디션보고 바로 연습생되는것도 아님 견습생이라고 연습생 전단계도 있음. 그거 다 겪으면서 데뷔한애들이니까 치기 다메요...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가수되기로 마음먹은 시점에서 출발선은 똑같구요. 중소나 대형이나 똑같이 노력해서 얻는 결과인데 대형 노력 치기하는거 ㄹㅇ 속상... 내가 에셈그룹 파는데 에셈은 심지어 오디션보고 바로 연습생되는것도 아님 견습생이라고 연습생 전단계도 있음. 그거 다 겪으면서 데뷔한애들이니까 치기 다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