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모 야구단의 열혈 팬인데 그 야구단 경기를 보러가는데 그 야구단 유니폼 있잖아 팬들이 입는거... 그거 안 입고 엑소플래닛 저거 입고 감 와 ㄹㅇ 끝날때까지 몰랐음 오ㅑ냐면 가족들이 웃겨서 안 알려줌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모 야구단의 열혈 팬인데 그 야구단 경기를 보러가는데 그 야구단 유니폼 있잖아 팬들이 입는거... 그거 안 입고 엑소플래닛 저거 입고 감 와 ㄹㅇ 끝날때까지 몰랐음 오ㅑ냐면 가족들이 웃겨서 안 알려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