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chen21_lay10/status/802139237336301568 노래 부르는데 가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김이 뺨을 후ㅜ려 친닼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귀여운 거 혼자 다 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욱겨 죽을 거 가틈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https://twitter.com/chen21_lay10/status/802139237336301568 노래 부르는데 가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김이 뺨을 후ㅜ려 친닼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귀여운 거 혼자 다 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욱겨 죽을 거 가틈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