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콘도 8년차에 하고 팬덤 이름만 생겼지 아직까지 모집도 안했다네~ 허리디스크 수술한 멤버는 두달후에 아육대를 내보내고 멤버 스케줄 뺑뺑이 돌려서 실신 한 것만 몇번인지 워후 슴 대형이라 너무 좋네!!!!!!!!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단콘도 8년차에 하고 팬덤 이름만 생겼지 아직까지 모집도 안했다네~ 허리디스크 수술한 멤버는 두달후에 아육대를 내보내고 멤버 스케줄 뺑뺑이 돌려서 실신 한 것만 몇번인지 워후 슴 대형이라 너무 좋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