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345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1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지금 큰방 상황보면 

방탄 비스트 씨스타  이 셋팀보다는 부족하다는거 아냐 ?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뭐가 부족해? 상당히 마상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세팀이랑봐도 부족하지는 않다고 생각하는뎁 ((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제는 인피니트가 저기에 부족하진 않다 이말이지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중소하면 떠오르는 아이돌에 왜 잉피가 없나 정말 의문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3팀보다는 부족하지만 그래도 대중성 좋지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것도 이상한데 다들생각하는것보다 대중성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ㄴㄴㄴ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럴껄 인포에글올라와서 그글보고그러는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안부족한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저셋보다야? 아닌데 방탄이랑인피니트비교하는글올라와선디 그리고저셋보단아니지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저 셋보다 부족한지도 모르겠늨데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타팬인데 난 인피니트 절대 부족하지 않는다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부족한것 같음 적어도 내 나이 위로는 다 알것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 저 셋 사이엔 충분히 낄 수 있는정도라고 생각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타팬이라 뭔 상황인지 잘 모르겠는데 이 글만 보고 이야기하자면 인피니트의 대중성이나 인지도가 부족한지 모르게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족한게 있는지도 딱히 모르겠어... 인지도 보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꺼하자 봐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참고로 길동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 셋이랑 비슷하면 비슷했지 부족하진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 셋팀보다 부족하진 않은거 같은데..개인적으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 셋보다 안부족한거같아 나진짜ㄹㅇ앨범다걸고타팬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타팬인데 부족하다고 생각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 그건 아닌듯ㅋㅋㅋㅋㅋㅋㅋㅋ아스팔트 깔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솔직히 중소 중에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따라올 사람 없다고 봐. 그냥 내 개인적인 생각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떤 부분에서 모자라다는 건지...부족한거 없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딱히... 그리고 중소의 기적이라는 말 자체가 09 10 이 당시 중소돌이 정말 설 자리도 없었던 시기에 나온 말이고. 그래서 비스트한테 처음 쓰이고 그 이후로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세 팀으로 사용되고 있는 거. 그 이후로는 그런 말을 안 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그렇게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왜냐하면 그 때는 정말 힘들었으니까. 근데 지금 인포글은 살짝 읭 스러운 거지 그래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부족한 게 없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부족한게 없는데 왜 부족하는 말이 나옴
이말이 기분나쁜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읭??절대 부족하다고 생각 안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엥 인증가능 타팬인데 절대 안부족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부족한 게 없다니까...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인증가능타팬인데 안 부족하다고 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왜 부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인증가능타팬인데 전혀 부족한게 없으니까 팬들이 기분 나빠하는거 아닐까....? 내가봐도 전혀 부족한거 없어보이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가보기엔
방탄 비스트 인피니트 비슷하고
시스타가 저3팀보다 인지도높은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러니까 인피니트가 저 팀에 부족하지 않다는게 문제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가 봐도 전혀 부족하다고 생각안드는데 ?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헤메코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임
1:27 l 조회 1
이동해허영생윤두준남우현공찬식정대현변백현엔재현도영덥주연영훈
1:27 l 조회 1
난 제발 영통할때 턱 좀 안내밀었으면 좋겠어
1:27 l 조회 1
진짜 위기감을 겪으면 팬한테 잘하게 되어 있음
1:26 l 조회 17
내 혈육 곧 결혼하는데 갑자기 아빠편을 든다..?
1:26 l 조회 11
동태도 차라리 일관적이면 몰라2
1:26 l 조회 49
탈빠다 걍6
1:26 l 조회 88
콘서트가는 익들 주목 응원봉건전지꿀팁1
1:25 l 조회 42
쉴드도 정도껏 해야지 5
1:24 l 조회 107
라이즈 차쥐뿔 글 알려 줄 사람?7
1:24 l 조회 168
내본 투표해주시는 타팬분들 너무 감사하다1
1:24 l 조회 20
근데 며칠전에 알티타서 본건데2
1:24 l 조회 160
고척돔은 그냥 야구장으로써도 구리고 공연장으로써도 구려2
1:24 l 조회 25
익들의 마음속 최애 영화 하나씩 적고 가줘8
1:24 l 조회 20
핱시 나는 민주 우열이 제일 이해가 안된다………
1:23 l 조회 37
음반사 직원인데 궁금한거 있음?16
1:23 l 조회 65
돌 좋아하면 남미새야?10
1:23 l 조회 43
덕질하는 사람들 중에 왜이렇게 예쁜 사람이 많지..?4
1:23 l 조회 34
최애의 전성기에 만났을 사람이 부럽다1
1:23 l 조회 26
못알아들어서 동태된다는것도 웃겨9
1:22 l 조회 1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