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후 3년동안 앨범 10개 넘게 냈다길래 헤엑???하고 검색해보고 왔능데 세상에나.................... 진짜잖아?????? 다시돌아와..... 쉬즈백.... 비티디.... 나띵스오버..... 캔유스마일... 내꺼하자.... 파라다이스... 하얀고백.... 추격자... 남자가사랑할때... 데스티니.... 심지어 다 좋은 노래들이잖아??????? 인피니트 노래들 다 대중성 좋지않았나 ㅠㅠㅠ 특히 내꺼하자때부터.... 그 이후로도 태풍노래까지 전부다 좋았는데 어째서 인피니트가 대중성이 없다고 그러는건가요.....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