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중딩때 인피니트 인기 장난 없었고 고등학교때도 장난 아니였음 나도 춤 다외우고 다닐 정도였고 어디 가면 전부 커버댄스로 인피니트 노래하고 했었고 그당시 진짜 인기 장난 아니얐음 길가다 사람잡고 인피니트 아녀고 물어보면 다 안다할정도 대중성 엄청 높다고 생각함 진짜로!! 아 그리고 이건 타팬 인증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나 중딩때 인피니트 인기 장난 없었고 고등학교때도 장난 아니였음 나도 춤 다외우고 다닐 정도였고 어디 가면 전부 커버댄스로 인피니트 노래하고 했었고 그당시 진짜 인기 장난 아니얐음 길가다 사람잡고 인피니트 아녀고 물어보면 다 안다할정도 대중성 엄청 높다고 생각함 진짜로!! 아 그리고 이건 타팬 인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