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기적을일으켰다는것도 자부심들고 다른사람들도 중소의기적 하면 우리애들 떠올려주시길래 당당히 인정받고 논란없이 반박불가인 중소의기적 타이틀 받는거라면 환영임 그리고 애들 밑바닥부터 여기까지올라온거 다봐왔고 데뷔뚝인 나도 정말 뜰줄은알았지만 이렇게 어메이징해질거라고는 감히 예상못했고 애들도 가진거없는회사에서 자기들노력으로 여기까지온거되게자부심가지는것같아서 더좋음 그리고 일단 우선적으로 울림을 무려 중소로 봐주는게 ㅁ굉장히 기분이 죠아...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일단 기적을일으켰다는것도 자부심들고 다른사람들도 중소의기적 하면 우리애들 떠올려주시길래 당당히 인정받고 논란없이 반박불가인 중소의기적 타이틀 받는거라면 환영임 그리고 애들 밑바닥부터 여기까지올라온거 다봐왔고 데뷔뚝인 나도 정말 뜰줄은알았지만 이렇게 어메이징해질거라고는 감히 예상못했고 애들도 가진거없는회사에서 자기들노력으로 여기까지온거되게자부심가지는것같아서 더좋음 그리고 일단 우선적으로 울림을 무려 중소로 봐주는게 ㅁ굉장히 기분이 죠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