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도 좋아보이고 이뻐서 사용하는 마음 알아.. 아는데
우리별명이야
내가수 별명 남의가수 팬들이 쓰면 기분나쁘고 팬덤싸움나잖아
똑같은거야
별명인 가수팬들이 다른그룹한테 쓰이는거 싫다는데 왜 쓰는건데
(인피니트,씨스타 제외)
안썻으면 좋겠어 가 아니라
쓰지마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뜻도 좋아보이고 이뻐서 사용하는 마음 알아.. 아는데
우리별명이야 내가수 별명 남의가수 팬들이 쓰면 기분나쁘고 팬덤싸움나잖아 똑같은거야
별명인 가수팬들이 다른그룹한테 쓰이는거 싫다는데 왜 쓰는건데 (인피니트,씨스타 제외)
안썻으면 좋겠어 가 아니라 쓰지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