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탈덕하고싶은데 탈덕도 못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냐면 이거없으면 진짜 웃을일 하나도없어서 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일단 너무 좋아서 놓을수가 없음 근데 덕질 자체가 너무 스트레스받아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탈덕하고싶은데 탈덕도 못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냐면 이거없으면 진짜 웃을일 하나도없어서 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일단 너무 좋아서 놓을수가 없음 근데 덕질 자체가 너무 스트레스받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