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이가 존경한다는 가수들만 봐도 거의 다 톱스타들
대중성 킹왕짱&대중이 믿고 듣는 가수
본인도 그렇게 되고 싶어하고 이미 그렇게 돼가고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
음악 취향도 소나무인데 이상형도 소나무
대부분 남자애들 중고딩때 이상형은 대세여돌이 누구냐에 따라서 자주 바뀌는데
정국이 아이유 BOO 할 때부터 지금까지 쭉 팬이었다는 거 듣고 넘 놀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산 앨범도 아이유 앨범, 듀엣하고 싶은 가수도 아이유, 아이유 나오는 드라마도 챙겨봄, 아이유 미공개 일본곡도 챙겨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디랑 지코, 아이유 이 셋은 진짜 진정한 덕후인게 느껴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