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예를 들어 A그룹이 a컨셉에 b라는 노래를 불렀고 B그룹이 c컨셉에 d라는 노래를 불렀다면 둘이 바꿔서 Aㄱ그룹이 c컨셉애 d라는 노래를 부르고 B그룹이 a컨셉에 b라는 노래를 불러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은 그룹! 없으려나...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ㅈㄱㄴ! 예를 들어 A그룹이 a컨셉에 b라는 노래를 불렀고 B그룹이 c컨셉에 d라는 노래를 불렀다면 둘이 바꿔서 Aㄱ그룹이 c컨셉애 d라는 노래를 부르고 B그룹이 a컨셉에 b라는 노래를 불러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은 그룹! 없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