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러네.... 특히 특정연예인을 멀리하고 싫어하고...이런게 많아졌다 팬질안했으면그냥 몰랐겠지 그냥 그런대로 봤을건데... 그리고 누구를 싫어하고 멀리해도 몇몇은 내가수랑 잘지내니까 내가멀리해서뭐하나 싶은데.... 다들 싫어하는분위기이고..그냥 나도그래야하는갑다 싶고....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그냥 그러네.... 특히 특정연예인을 멀리하고 싫어하고...이런게 많아졌다 팬질안했으면그냥 몰랐겠지 그냥 그런대로 봤을건데... 그리고 누구를 싫어하고 멀리해도 몇몇은 내가수랑 잘지내니까 내가멀리해서뭐하나 싶은데.... 다들 싫어하는분위기이고..그냥 나도그래야하는갑다 싶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