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좀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본진은 얼마나 잘하시길래... 본진이 지코면 인정하겠음 난 아이돌중에서 랩으로 잘한다 생각들 정도도 지코 말곤 잘 모르겠어서 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본인 본진이 잘한다 해서 타가수 까는것도 웃기지 ..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난 솔직히 좀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본진은 얼마나 잘하시길래... 본진이 지코면 인정하겠음 난 아이돌중에서 랩으로 잘한다 생각들 정도도 지코 말곤 잘 모르겠어서 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본인 본진이 잘한다 해서 타가수 까는것도 웃기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