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 바뀔 때마다 우는 애도 있고 바보같이 착하다고 하는 애도 있고 쉬는 날엔 정약용 생가 가고 옛돌 박물관 가고 인형 뽑기 좋아하고 콘서트 무대 위로 뭐 하나 던져주면 그거 하나로 콘서트 끝날 때까지 엄청 잘 놀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매니저 바뀔 때마다 우는 애도 있고 바보같이 착하다고 하는 애도 있고 쉬는 날엔 정약용 생가 가고 옛돌 박물관 가고 인형 뽑기 좋아하고 콘서트 무대 위로 뭐 하나 던져주면 그거 하나로 콘서트 끝날 때까지 엄청 잘 놀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