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너같다 이리도 많을까 뜨고 흐르고 설키고 떨어진다 너 아득히 떨어진 곳에서 끝없이 흐노는 누구를 알까 별 하나 없는 새카만 밤 나는 너를 유일한 너를 떠올린다 드라마 촬영할때 산속다니면서 유인나랑 연락이 안되서 쓴 곡이라는데 너무 좋음 가사도 그렇고...특히 가사 발음하는 아이유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맨날 듣는다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다 너같다 이리도 많을까 뜨고 흐르고 설키고 떨어진다 너 아득히 떨어진 곳에서 끝없이 흐노는 누구를 알까 별 하나 없는 새카만 밤 나는 너를 유일한 너를 떠올린다 드라마 촬영할때 산속다니면서 유인나랑 연락이 안되서 쓴 곡이라는데 너무 좋음 가사도 그렇고...특히 가사 발음하는 아이유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맨날 듣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