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3503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9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비스트

방탄

인피니트

비원에이포

또 누구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씨스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애초에 중소의 기적이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까지일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소의기적이 5대까지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치는(?)댓글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씨스타 여자친구 마마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블락비는 구멍가게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블락비는 규욱이네 규멍가게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구멍가게도 아냐 노점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씨스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대까지밖에 없지 않음?
비스트 씨스타 잉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초에 세팀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애초에 세팀이였눈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대 아이돌이 아니라 비스트 씨스타 인피니트 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중소의 기적이란 이름은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말하는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세팀에서 혹시라도 추가한다면 엠블랙 제아 틴탑 같은 09-10 아이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3팀이라기는 너무 작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별명잉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이제 알았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실수한거양...? 미아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중소의기적이 별명인뎅 세그룹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별명이라고 하는게 맞나..?뭐라해야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소의 기적이란 말은 애초에 세 팀한테 국한되어서 쓰는 거 아니였남..? 비스트 별명이 중소의 기적이었고 그게 세 팀한테 적용되었던 거 같는뎅? 방탄이랑 비포같은 경우에는 중소의 대박이라든가 다른 말로 써야할듯 애초에 중소의 기적이란 말이 그룹 별명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세그룹 별명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애초에 비스트가 대상받고 나온말임..누구를 추가하고 말고 할게 없엉..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대상 받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ㅇ세개 받음
멜뮤2번 케이비에스 가요대축제 1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걸스데이..? 원래 반지하에 있던 회사를 70억 짜리 건물로 진화시켰으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중소의 기적이란 말은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니는 별명인지 몰랐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애초에 비스트 별명이야.... 왜 5명을 뽑는지 모르겠어... 인피니트 씨스타는 비스트랑 같은시기에 같이나와서 같이쓰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쓰니가그냥몰랐던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탄절부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이제 그러면 중소의 기적은 안쓰고 뭐 비원에이포나 걸스데이 뭐 또 방탄이런분들 운 중소의 대박 이라고 쓸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톤 얼굴에 볼살 하나도 없는 거 개고자극1
20:10 l 조회 15 l 추천 5
오늘 축구에서 유일하게 웃었던 장면
20:10 l 조회 32
다들 원희가 만든 행운부적 받아가~ 🍅🍀1
20:10 l 조회 16
음방 해외음원높지않고 국내음원도어중간하면 1위하기힘들어지는듯5
20:10 l 조회 51
옌스는 막상 들어오자마자 실점 빌미되고 똥크로스만 날려댐
20:09 l 조회 14
라이즈 담주는 음방 1위 후보 ㄱㄴ?6
20:09 l 조회 61
코르티스가 5세대 중에 성적이 제일 좋넹10
20:09 l 조회 61
근데 우리 멕시코랑 같은 조라서 경기시간 꿀이었던거??
20:09 l 조회 11
밑에글 댓글 다받음 슴남돌 졌을때만7
20:09 l 조회 84 l 추천 1
어떤 나라는 축구 지고 오면 선수들 팰려고 한다고 들었던거같음2
20:09 l 조회 21
정보소식 악용하는 저기 여돌 정병들 지금 심술난거같은데
20:09 l 조회 27
음중 1위후보는 언제 알려줌?1
20:09 l 조회 16
근데 이정도면 고양 3일이 아니라 2주는 잡아와야겠능데…1
20:09 l 조회 15
근데 요즘 팬콘에서 안어울리는 노래 챌린지? 이거 많이 하던데 시작이 누구야?7
20:09 l 조회 15
오늘 경기력으로 아이티랑 붙어도 졌을듯ㅋㅋㅋㅋㅋ1
20:08 l 조회 6
다른 국가도 월드컵에서 국대들이 못하면 악플달리고 그럼?3
20:08 l 조회 19
고양 3일은 너무한거 아님?
20:08 l 조회 34
아침 축구 이거 참 별로다4
20:08 l 조회 34
이정도면 빅뱅은 걍 민증 검사해서 한국팬으로만 하루라도 더 하면 안돼?6
20:07 l 조회 29
원빈 명재현 챌린지 두유어댄스도 찍었을까4
20:07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