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면이는 매번 팬들 반응,상황,감정 다 알고 위로해주고 우리한테 더 좋은모습보여주려고 밤새면서 준비하고 씽이는 우리에게 매번 좋은말들로 울컥하게만들고 백현이는 언제나 엑소엘 기세워주고 최고라해주고 종대는 매번 다정한 눈빛으로 다정한말로 울리고 찬열이는 소통하려 노력하며 팬들이 원하는거 다들어주고 경수는 무뚝뚝한 말투로 보이지만 그 속에 진심을 가득담아 걱정해주며 사랑을 표현하고 종인이는 팬들앞에서 항상 진실되게 표현하고 위로하고 세훈이는 팬들에게 당당해지라고 항상 힘을주고 9명 모두가 각자 다른방식으로 우리한테 큰 사랑을 준다 매일 에리부심느끼는거 티내고 막 우쭈쭈 이뻐해주고 사랑해주고 챙겨주고 엑소엘이 엑소한테 헌신적인거처럼 보이지? 맞는데 그 속을보면 엑소가 엑소엘한테 항상 더 큰 사랑을 준다

그냥 자랑하고싶었어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