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도 그냥 열심히 연습하고 데뷔하나를 목적으로 진짲열심히 해서 결국 꿈에 그리던 데뷔를 했는데 그리고 지금 여기 이자리까지 왔는데 왜 이렇게 속상한 일들만 생기는지...난 항상 너희를 봐서 행복한데 왜 너희는 상처를 받는일이 많을까 다음생에도 엑소해달라고 하고싶은데 상처받는 너희를 보니까 그말이 안나온다 솔직히 왜 우리만 우리한테만 이러는지도 모르겠어.. 그냥 시간이 지날수록 미안함만 커져 미안해 애들아 힘들일 많았을텐데 항상 행복하다고 해줘서 고마워 진짜 사랑해
아무말대잔치ㅜㅜ애들아ㅜㅜㅜ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