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까들이 물고늘어졌던 부분은 잘라내더라 나한테 물어보는데 전혀 문제될거없어보였거든 근데 걔는 아니라고 이 부분 예전에 건드린적있다고 올리지말아야겠다 이랬음 논란될 말이 아닌데 전혀 엑소면 충분히 안티들이 붙으니까 팬들이 그런다는거 좀 슬펐음 얘도 어디가서 엑소팬이라하면 극성소리들어 아무소리안했는데 그냥 깜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욕해 진짜 그래서 엑소팬인거 끝까지 숨기지 엑소 욕 듣기싫고 엑소 미워하는거 너무 슬프대 친구 옆에서 보면 내가 다 안쓰러워 진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