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소모가 쩖... 주위에서 건드는거도 많고 팬이 많으니깐 내가봐도 왜저러냐 싶은 몇몇 팬들도 있긴있지 그래도 그거때문에 나까지 싸잡혀서 같이 욕먹는거 너무 힘들다 차라리 엑소팬덤만 욕먹으면 ㄱㅊ은데 엑소욕하는건 진짜 못견디겠어 짜집기해서 애들 인성운운하고 사생활 퍼뜨리고 인스타 댓글에 팬코해서 엑소팬덤 욕먹이고.. 우리 팬덤안에서만해도 분열 있는편인데 주위에서 까지 건드리니깐 대머리될 지경
|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
|
감정소모가 쩖... 주위에서 건드는거도 많고 팬이 많으니깐 내가봐도 왜저러냐 싶은 몇몇 팬들도 있긴있지 그래도 그거때문에 나까지 싸잡혀서 같이 욕먹는거 너무 힘들다 차라리 엑소팬덤만 욕먹으면 ㄱㅊ은데 엑소욕하는건 진짜 못견디겠어 짜집기해서 애들 인성운운하고 사생활 퍼뜨리고 인스타 댓글에 팬코해서 엑소팬덤 욕먹이고.. 우리 팬덤안에서만해도 분열 있는편인데 주위에서 까지 건드리니깐 대머리될 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