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관심가지는건 뭐라안해
근데 기분나빠도 우리가 나쁘지
왜 타팬,머글들이 나서서 논란을 만드는지 1도 모를일
마음에 안드시면 관심을 안가지시면 됩니다
저번에도 엑소 행동 까는글 올라와서
팬들이 우리가 기분안나쁘다는데 왜 타팬이 그러냐 하니까
자기가 나중에 팬이 될수도 있어서래ㅋㅋㅋㅋㅋ
어딜봐서? 누가봐도 안티가 하는짓인데 하..
|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
|
아니 관심가지는건 뭐라안해 근데 기분나빠도 우리가 나쁘지 왜 타팬,머글들이 나서서 논란을 만드는지 1도 모를일 마음에 안드시면 관심을 안가지시면 됩니다 저번에도 엑소 행동 까는글 올라와서 팬들이 우리가 기분안나쁘다는데 왜 타팬이 그러냐 하니까 자기가 나중에 팬이 될수도 있어서래ㅋㅋㅋㅋㅋ 어딜봐서? 누가봐도 안티가 하는짓인데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