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141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자기 팬들만 있는 공간에서 단콘 '같았다'라는 게 이렇게까지 까일 필요는 전혀 없다고 생각함 

현장에 있었던 내 눈에도 엑소팬들 엄청 많아서 단콘 같았는데 백현 눈엔 얼마나 그게 더 잘 보였을까 

꽁기할 수는 있음 그걸 이해 못 하는 건 절대 절대 절대 아님  

근데 도를 넘어서 까니까 진짜 나도 어이없음  

그리고 팬들부심 부리는(?) 거 영상 보고 왔는데 귀엽기만 하던데 뭪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고마워할 일은 아니야 징아
진짜 별 입에 담지도 못할 욕들을 하니 원
아 그리고 피디 엪 땄다 스엠으로 보내면 되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스엠에 보냄 돼 너무너무 고맙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그리고 난 엑소 항상 응원해
보란듯이 더 잘되기를 바라
날 춥다 따뜻하게 덮고 자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짜 그렇게 생각해줘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고맙기는
진짜 내가 어이가 없어서 쓰는 거야
그리고 좀 많이 심한 거는 피디 엪 땄어 스엠 메일로 보내면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스엠에 보내면 돼ㅠㅠㅠ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 진짜! 정말 진심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알아
예쁜 징 오늘도 수고했고 고생했다
눈이 차가워
하지만 너징 마음은 봄으로만 가득하길
엑소도 항상 응원할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뭐야.. 말 너무 예쁘게해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왜 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오늘 속상했던 거 한번에 위로받는 느낌이다.. 너무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울지 말고.
사랑해 오늘도 잘 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그 말을 한 장소가 팬들이랑만 있던 곳인데 누가 보면 현장에서 그런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내 생각도 그럼 엑소팬분들 진짜 속상할듯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01년생도 이제 얼굴에 나이가 보이는구나
22:17 l 조회 2
아니 원빈 어떻게 동일인물?ㅋㅋㅋㅋ1
22:17 l 조회 3
와 대형달고 중소보다 퀄이 저렇게 구릴수도 있구나
22:16 l 조회 17
사랑의온도 뭐지?
22:16 l 조회 11
팬덤스테이지 저거 팬인증 빡세게 받고 출연하는거 맞냐
22:16 l 조회 10
요즘 남돌머리 엄청 찰랑찰랑 거리지않아?
22:15 l 조회 16
오살힘을 넘어선 날살힘… 조슈아 캐치캐치
22:15 l 조회 5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보면 ㄹㅇ 신기함
22:15 l 조회 13
메가 vs 컴포즈 골라봐6
22:15 l 조회 23
난 진짜 sm 하이브 jyp yg의 안일함에 치를떤다19
22:13 l 조회 118 l 추천 1
티켓팅 용병 질문!!(의뢰를받았든했든 해본사람!) 4
22:13 l 조회 28
난 사랑하는 사람한테 존댓말하라고 배웠어요
22:13 l 조회 21
>노란장판에 떨어져도 처자식 밥은 안굶길것같은 남자<
22:13 l 조회 30
구하는 글에 찜 왜 하는 거지2
22:13 l 조회 24
태연 vs 제시카 vs 서현, 런데빌런 같은 파트 다른 느낌
22:12 l 조회 11
오 하투하 이번 수록곡도 다 좋다
22:11 l 조회 9
리센느 진짜 띵곡 In my lotion 인 거 아는 사람..
22:11 l 조회 6
세븐틴 분들 캐치캐치 어떤 챌린지 영상 보고 연습하신걸까?4
22:11 l 조회 50
은석 라플리 헤메코 개좋다2
22:11 l 조회 43
심야괴담회 달릴 익인 있오?20
22:11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