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1415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백현이가 그런 의도로 말 한거 아니라는거 안다면서 왜...?

예를 들어 우리 팬들이 제일 예뻤어요 이렇게 말했다고 다른 팬들은 안 예쁘다는 소리가 아니잖아

제발 과대해석 하지 말고 그냥 말 그대로 들어줘 과대해석 해봤자 기분 안 좋은건 본인 아닌가?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1분……패널티킥 안나오냐ㅜ
11:56 l 조회 1
OnAir 감독한테 시위하나 싶을정도로 성의없네
11:56 l 조회 2
후기 단체로 화장실 가자 애들아
11:56 l 조회 2
아니 내가 꿈꾸는거임 지금??? 축축쳐진다
11:56 l 조회 4
OnAir 김승규도 올라가야 할 판에 찐으로 그라운드에 있는 선수들은 왜 안올라가냐
11:56 l 조회 2
OnAir 멕시코는 오늘 져도 32강인데
11:56 l 조회 10
OnAir 일단 쏘니 없이 전반 45분 버린 거부터 노답
11:56 l 조회 4
OnAir 와 방금 크로스는 진짜 머임
11:56 l 조회 14
OnAir 솔직히 경기보다보면 걍 남아공 응원하게 된다 ㅋㅋㅋㅋㅋㅋㅋ
11:56 l 조회 5
OnAir 일단 감독이 경기에 열정이 없어뵘
11:56 l 조회 3
OnAir 혹시 귀신씌임?
11:56 l 조회 4
OnAir 걍 포기했네 다
11:56 l 조회 12
OnAir 걍 다 포기했네
11:56 l 조회 14
OnAir 비겨도 올라가는건데 지고 떨어지기 이 어려운 경우의 수를
11:56 l 조회 18
OnAir 와하하하ㅏ..졌네 졌어
11:56 l 조회 12
OnAir 이 상황이
11:56 l 조회 6
OnAir 멕시코가 3:0이면 우리 안좋아?2
11:56 l 조회 63
걍 아르헨티나나 응원하련다
11:56 l 조회 2
OnAir 우리나라 3:11 같음
11:56 l 조회 32
OnAir 홍명보 가만이 있네
11:5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