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이가 그런 의도로 말 한거 아니라는거 안다면서 왜...?
예를 들어 우리 팬들이 제일 예뻤어요 이렇게 말했다고 다른 팬들은 안 예쁘다는 소리가 아니잖아
제발 과대해석 하지 말고 그냥 말 그대로 들어줘 과대해석 해봤자 기분 안 좋은건 본인 아닌가?
|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
|
백현이가 그런 의도로 말 한거 아니라는거 안다면서 왜...? 예를 들어 우리 팬들이 제일 예뻤어요 이렇게 말했다고 다른 팬들은 안 예쁘다는 소리가 아니잖아 제발 과대해석 하지 말고 그냥 말 그대로 들어줘 과대해석 해봤자 기분 안 좋은건 본인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