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명할 꺼리도 아니고 이걸 왜 너네가 해명하니 잘못한것도 아닌데 어차피 해명해봤자 안들을거야 너희를 비난하는 사람들은, 귀막고 눈가린 사람들한테 뭐하러 그러니. 차라리 엑소에게 사랑을 더 주는게 낫지
|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
|
해명할 꺼리도 아니고 이걸 왜 너네가 해명하니 잘못한것도 아닌데 어차피 해명해봤자 안들을거야 너희를 비난하는 사람들은, 귀막고 눈가린 사람들한테 뭐하러 그러니. 차라리 엑소에게 사랑을 더 주는게 낫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