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144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아지트

그럴지도 모른다고

안테로그레이드 투모로우

나체로운 거리

럽인칵

뷰티풀 스트레인저

피터팬 증후군

메자메

xyz

아방가르드 클래식

또 있는데 여튼 많이 읽은 듯 나는 국뷔러임

대표 사진
익인1
아지트 나도 못 읽은 걸... 하아 부럽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스와핑도 읽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지도 모른다고 대박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체로운 거리..... 최고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저거 다 있는데 나체로운 거리만 없음 폰 바꿀 때 날아감 짜증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앙그투 언제읽었니 ㅅ난 하도 오래전에 읽어서 기억도 잘안나 엉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앙그투 열 번 읽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부럽닼ㅋㅋㅋㅋㅋㅋ난 원문밖에없어서 못읽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슈루슈? 그 님이 해석한 홈 펑하기 전에 헤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내가 그때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 한번밖에 못읽고 좀 안들어간지 꽤됐는데 홈 펑됐을때 넘 절망적이었다... 쨌든 쓰니 핵부럽다ㅠㅠㅜ그때 열번 봤다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마 심심할 때마다 본 듯 너무 명작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ㅁㅈㅁㅈㅠㅠㅠㅠㅠ내인생픽..... 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내 인생픽은 앙그투랑 뷰티풀 스트레인저... 김종인 캐릭터가 너무 취저라... 이런 거 좋아함 헷 그리고 ㄱ거기 안에서 엑소 멤버들 캐릭터가 다 내 취향이었음 덕분에 카디에서 됴총을 읽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왜 징인데 모르는픽 있냐....호모존심상ㅎ ㅐ....xyz가 머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디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터팬증후군 카디
헤헤 나 카디러 >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디 구호 뭐야 나 카디 최애ㅓㅍ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카디 구호
.

아마 제일 구호 먼저 생겼지 않을까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호 정하자! 하고 정한 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카디러들 한명 . 찍으니까 다 찍어버리게 되고... 구호 개념이 생기면서 이게 구호가 되어버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심지어 . 찍게된 것도 카디러들이 워낙 글 써도 반응이 없고 이러니까
누구 한명이 글 쓰면서 점이라도 찍고 가달라함
그래서 정말 . 만 찍고 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내가 파는 컾 같다... 나는 국뷔러인데 질문글에도 ㄱㅂㄱㅂ만 달고 감 별명 메크로임 출첵하면 추천 누르고 튈 때도 있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씨유 라이즈빵 사봄ㅋㅋㅋㅋㅋ
16:34 l 조회 13
30대인데도 화농성여드름이고 뭐고 다 나는거면..진짜 밀가루 줄여야 하나4
16:33 l 조회 19
백수일땐 직장인 하고 싶어 직장인일땐 백수하고 싶어2
16:33 l 조회 17
올영가서 패드살껀데 좋은거 추첨좀해주라요
16:33 l 조회 6
테런이 돈 벌려고 작정했구나 진짜3
16:32 l 조회 32
핸드폰을 가지게 된 이후에 처음으로 번호를 바꿨음
16:32 l 조회 11
영화관 광고에서 조이 나오는데 기분이 좋더라4
16:31 l 조회 26
하이브에 슴출신 많아??12
16:30 l 조회 67
하투하 탑백에 4곡있네1
16:30 l 조회 36
방시혁 구속되나4
16:29 l 조회 144
오늘 날씨 완전 조이 안녕 날씨다
16:28 l 조회 22
놀티켓 동접 안 되는 게 다른 기기로 로그인하면 튕겨?7
16:27 l 조회 38
ㅎㅌㅎ노래 처음으로 불호다..4
16:26 l 조회 99
하투하 레몬탱 유하 파트 좋다2
16:25 l 조회 44
핱시 최고시즌 언제지?8
16:25 l 조회 87
요즘 걍 외국인들 할말 없으면 한국보고 '차별한다' 이러는듯ㅋㅋㅋㅋ...6
16:25 l 조회 99
지디는 번장이랑 크림을 밥먹듯이 1위하네1
16:25 l 조회 84
제임스 진짜 유럽인같다2
16:25 l 조회 67
내돌이 더 인기 많아지면 좋겠다
16:24 l 조회 31
5분순삭 하이킥보는데 개웃ㅋㅋㅋㅋ
16:2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