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299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세븐틴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영상추천이런건 그냥 내가 평소에보다가 중간중간들은거니까 못하겠고 엠씨볼때 부르는거랑 요번 브이앱할때 잠깐부르지않았어?것도 의외로 잘부른다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가수인데 평타이하인듯 내생각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지션이 보컬도 아니고 랩인데 그정도면 평타아닌가 이건 내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난 노래랑 랩 둘다 말하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서가대에서 잠깐 부른 것도 괜찮았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생각으로는 잘 못부르는 것 같아... 그리고 가수가 평타는 한다라는 말 자체가 안어울리는 말 아닌가... 가수는 노래하는 사람이니까 노래를 잘해야한다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개인 듣기 나름이지 나는 나름 잘한다고 생각한단 거였어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또 이건 아이린 얘기가 아니라 춤 담당 진짜 이거 왜 있는지 모르겠음... 아무리 아이돌이 퍼포먼스를 중시하는건 알지만 난 그게 노래가 중심이고 퍼포먼스적인 부분은 부수적인거라고 생각해서... 게다가 랩담당인데 랩을 잘 못하는 아이돌들 많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린얘기아니면 왜하는진 모르겠지만 너익의견 존중할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린 노래 실력 얘기하면서 말 나온김에 얘기한거야 굳이 왜 얘기하는진 모르겠지만이라고 비꼬는거 좀 불편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아이린글을 썼는데 아이린얘기도 아니고 내가한말도 아니고 본문에 적혀있는 말에 의견이 아닌 댓이여서 그런건데..?비꼬기로 보였다면 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평타는 치는거 같은데.. 특히 이번에 앨범 전곡 들으면서 많이 늘은거같아서 오..했었는데..ㅠㅜㅠㅜㅠ 루키 아이린파트 나 다좋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쇼타로 또 수제 셋로그 보내줬어ㅋㅋㅋㅋ
11:50 l 조회 1
진영(비포였던)은 프로듀싱? 작곡 능력? 개아깝다
11:50 l 조회 2
한국인 감독 좀 쳐쓰지마
11:50 l 조회 6
아니 감독이 지휘를 해야되는데 경기중에
11:50 l 조회 6
티아라 전소속사(광수네) 문닫나?
11:50 l 조회 5
32강 가망 없지?2
11:50 l 조회 5
그냥 한국인 감독을 안 뽑아야함
11:49 l 조회 9
뭘 자꾸 던진대ㅋㅋㅋ 걍 공항찾아갈거면 '홍명보 나가'나 외치고와라
11:49 l 조회 11
열심히 뛰어준 옌스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가 너무아까움
11:49 l 조회 7
다들 32강 못 간다고 해서 기대도 안 하고 있었는데
11:49 l 조회 20
OnAir 헐 알제리 동점골이야1
11:49 l 조회 32
또 황선홍 데려오면 어카지3
11:49 l 조회 17
쇼타로 셋로그는 걍 주기적인 콘텐츠로 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49 l 조회 10
32강 진출실패라니....ㅜㅜㅜㅜㅜㅜ
11:49 l 조회 13
전담기기 어떤거 사용함?
11:48 l 조회 2
홍명보 전술: 싸워 손흥민 표정:하4
11:48 l 조회 57
신유 실물 궁금함
11:48 l 조회 10
내가 살다살다 클린스만 올려치기를 할 줄이야3
11:48 l 조회 14
근데 이번대회 48개국이 아닌 기존 32개국 체제였다면 예선통과도 몰랐을것 같은데1
11:48 l 조회 11
홍명보 사퇴안했으면
11:4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