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늘음 이선희분인가 배우고 나서 더더더더늘고 그냥 해가 갈수록 노래실력 훅훅훅느는게 티가남 바람꽃 어릴때 녹음한거랑 최근에 콘서트에서 부른것만 봐도 소리가 훨씬 깊어지고 중저음도 풍부해지고 약간 사기캐같아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더늘음 이선희분인가 배우고 나서 더더더더늘고 그냥 해가 갈수록 노래실력 훅훅훅느는게 티가남 바람꽃 어릴때 녹음한거랑 최근에 콘서트에서 부른것만 봐도 소리가 훨씬 깊어지고 중저음도 풍부해지고 약간 사기캐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