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너예때는 파트도 적고 춤만 출꺼면 댄서를 하라고 말도 많았는데
보컬연습 엄청 많이해서 지금은 솔로앨범도 내고 덕분에 노래 못부르는 아이돌들 보면 좀 그렇긴 함...
이태민이 보컬연습 한만큼 노래 못부르는 아이돌이 연습 많이 했으면 실력 올랐을거같은데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누너예때는 파트도 적고 춤만 출꺼면 댄서를 하라고 말도 많았는데 보컬연습 엄청 많이해서 지금은 솔로앨범도 내고 덕분에 노래 못부르는 아이돌들 보면 좀 그렇긴 함... 이태민이 보컬연습 한만큼 노래 못부르는 아이돌이 연습 많이 했으면 실력 올랐을거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