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퍼가 노래 잘한다길래 그냥 랩퍼치고겠지 했는데 그냥 잘해ㅋㅋㅋㅋㅋㅋㅋ 인증가능한 슴덕임 그리고 언제 임베리아에서 진짜 모두가 추워서 눈물콧물흘리면서 보는데 난 내본진들 보러갔는데 라이브가 모든걸 뚫어서 놀람... 서은광 성량이 너무나 충격적이었어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랩퍼가 노래 잘한다길래 그냥 랩퍼치고겠지 했는데 그냥 잘해ㅋㅋㅋㅋㅋㅋㅋ 인증가능한 슴덕임 그리고 언제 임베리아에서 진짜 모두가 추워서 눈물콧물흘리면서 보는데 난 내본진들 보러갔는데 라이브가 모든걸 뚫어서 놀람... 서은광 성량이 너무나 충격적이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