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1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전부다 2~3년 밖에 안된다며...씡기...ㅋㅋㅋㅋㅋ 

데뷔전에 슴내에서 막 엘리트그룹이라고 했다던데ㅋㅋ 

내 본진내에서 연습생 기간 차이 많이 나서 그런지 몰라도 신기해ㅋㅋㅋㅋㅋ원래 다른그룹들도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2008년도 데뷔때 지금으로 따져도 진짜 애기팀이었으니까 다들 어릴때 비교적 빨리 데뷔한거같다 ㅠㅠ 지금까지 너무 잘해주고있어서 너무너무좋다 이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Sm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기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연습기간도 짧고 아가팀이었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 르세라핌 콘서트 가는사람
2:51 l 조회 1
챌린지를 대충 한다는게 신기함
2:51 l 조회 1
나도 나중에 유튜버 한닭쌤처럼 되고싶다
2:51 l 조회 1
저사람 원래 표정이 없음?
2:50 l 조회 1
축구 저거 정부에서 물 각이라 개무서워
2:50 l 조회 1
같은곡으로 챌린지한 다른 돌들꺼 보면 다 빡씨게 추는데
2:49 l 조회 15
난 챌린지 중에 쉬운 버전으로 따로 만든게
2:49 l 조회 30
정상인이면 니애비전성기때 졸사 보고 다 탈덕하지
2:49 l 조회 33
우리 애 대형돌이니까 챌린지 가려가면서 하라는 감성은 대체 뭘까...?
2:49 l 조회 16
이런 애들은 유로소통을 왜 하는거야..1
2:49 l 조회 67
그 몇 초를 제대로 안 해서
2:48 l 조회 30
근데 난 어제 다른나라 경기까지 다 찾아보면서 느낀게
2:48 l 조회 16
걍 저 상대 그룹멤 표정이 너무 맴찢이다6
2:47 l 조회 112
난 인성논란난 아이돌 파는 사람들도 좀 문제 있어보임3
2:47 l 조회 94
3세대 선배가 더 빡세게 춰주네ㅋㅋㅋ3
2:47 l 조회 144
이한 졸사 담배 논란5
2:46 l 조회 143
7월부터는 컴백 타격받겠는데5
2:46 l 조회 105
챌린지 없애자 예전이랑 다르게 언제부터인지
2:46 l 조회 25
내가 중소라서 갑자기 중소통이 오네4
2:46 l 조회 29
그룹에서 한번 안좋은 얘기 나오기 시작한 멤이 계속 네거티브한걸로 말 나오는것도
2:4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