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들 처음에 발자국 떼창하라는 소리 듣고 어? 엥? 그 높은걸? 옆사람 모르는 사람인데 삑사리나면 쪽팔려서 어떡해? 이러고 일단 부르긴 하는데 처음에 멘붕오고 나중에 맞춰지나 싶은데 중간에 높은음 다들 빼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다들 한 두키는 낮추고 부른걸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에리들 처음에 발자국 떼창하라는 소리 듣고 어? 엥? 그 높은걸? 옆사람 모르는 사람인데 삑사리나면 쪽팔려서 어떡해? 이러고 일단 부르긴 하는데 처음에 멘붕오고 나중에 맞춰지나 싶은데 중간에 높은음 다들 빼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다들 한 두키는 낮추고 부른걸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