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1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난 솔직히 밴드반주를 별로 안좋아해서 원곡그대로 보는게 좋아서 본진 콘서트 되게 좋아했거든..

근데 약간 라이브 못하는 그룹을 보여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올밴드 하면 일단 자신이 있는거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밴드 콘가보면 아는게 진짜 티가 확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올밴드 하면 우리는 라이브 잘해! 이게 보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밴드가 라이브로 인정받기는 좋지않나 엠알없이 자기들 목소리로만 다 채우는거니까 일단 자신이있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꼭 그런건 아니지않나? 나도 개인적으로 밴드로 반주하는거 싫어해서... 본진 콘서트 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하면 상관없는데 올밴드면 더 조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 건 아니지 ar없는 mr로 하는 거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밴드는 진짜 라이브만 보여서 이거 정말 대단한거야
아예 립싱안해서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올밴드면 좋은거지만 그냥 일반반주여도 라이브하면 괜찮다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지 근데 실력에서는 올밴드콘으로 했다고 하면 더 믿을 수 있지
다 일반반주로 했다고 해서 대중이 다 아는건 아니니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유달리 몸에 안맞는 음식 있어?
5:45 l 조회 2
가나가 이기려고 할까?
5:42 l 조회 4
나 진짜 축구 옛날부터 봐왔는데 지금 좀... 안 좋은 쪽으로 역대급이긴 한 듯1
5:38 l 조회 24
방탄은 아직도 자컨 많이 나와?5
5:34 l 조회 39
아저씨손님한테 성격 밝아서 좋다는 말 들음1
5:32 l 조회 24
아 나 갑자기 진짜 너무 빡쳐서 홍명보 내 앞에다가 앉혀놓고
5:31 l 조회 15
더글로리 이제 보는데 가정폭력 당하는 모녀는 왜 이혼 안하지6
5:30 l 조회 43
자취하면서 거의 1일 1식으로 살아왔는데 단점이10
5:19 l 조회 101
남돌 복근있으면 운동 무조건한건가?3
5:16 l 조회 62
박준형이랑 데니안이랑 가족인 거 이제 앎2
5:15 l 조회 17
하 북마크 개많아서
5:13 l 조회 28
오늘 방탄콘 졸라 재밌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5:01 l 조회 92
정보/소식 4년전 그때처럼 또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경우의수를 짊어진 팀 가나 vs 크로아티아 라인업4
4:58 l 조회 81
당연한 얘기지만 떵개씨 참 잘 드신다ㅋㅋ3
4:57 l 조회 26
최애 보면서 오살힘 느낌
4:54 l 조회 32
아니 일찍 일어나야 되면서 왜 안 자고 않냐
4:54 l 조회 11
양정원 디엠 진짜 사촌동생 연하남 트레이너 모기헌터 다 됨1
4:51 l 조회 51
정보/소식 월드컵 속보) 우루과이 축구연맹, 우루과이 대표팀 귀국을 위한 전세기 항공편 취소1
4:48 l 조회 202
카프리썬 맛있당2
4:48 l 조회 17
아니 나 소희 알아가는 중인데 미쳣나 4
4:48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