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음...되게 노래가 다 시끄러워질거 같은 느낌?
방탄 랩 보니까 되게 쎈 랩도 많던데 그런 랩 사이에서 보컬도 쎄면 좀 매우 귀가 아야했을거 같아
난 랩이 쎄고 보컬이 아련미 돋는게 좋아서ㅎㅎㅎㅎㅎㅎㅎㅎ
방탄 노래 너무 내취향.....감성보컬 사랑해요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좀 음...되게 노래가 다 시끄러워질거 같은 느낌? 방탄 랩 보니까 되게 쎈 랩도 많던데 그런 랩 사이에서 보컬도 쎄면 좀 매우 귀가 아야했을거 같아 난 랩이 쎄고 보컬이 아련미 돋는게 좋아서ㅎㅎㅎㅎㅎㅎㅎㅎ 방탄 노래 너무 내취향.....감성보컬 사랑해요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