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1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5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사진보다 영상으로 보는게 훨씬 잘 생긴 거 같아 

얼굴이 입체적인 멤버(특히 태용 태일) 이 많아서 

사진〈영상〈실물인 거 같음 

실제로 나 엔시티 지나가다 봤는데  

태일이 너무 잘생겨서 놀랐어 

진짜 입체적으로 엄청 잘생김 사진이랑 너무 달랐어... 

그리고 보면 태용도 너무 입체적이라 사진에서는 약간 텁텁하다 해야하나 입체적인게 안 보이니까 아쉽고 

마크랑 해찬도 엄청 입체적인 얼굴임 

재현은 그나마 사진이랑 실물이 비슷하긴한데 실물이 더 하얗고 더 진하게 생겼더라 

진짜 엔시티는 전반적으로 사진보단 영상, 영상보단 실물이 받는 얼굴인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엔시티 실물 ㄹㅇ 잘생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쟈...태일이 은근 사진빨 안 받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은근이 아니라 대놓고 안 받아 ㅋㅋㅋㅋㅋㅋ 진짜 얼굴 전체 굴곡이 엄청 고급스러운 타입인데 그게 사진에서는 안보이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실물 보고 샆다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ㅜㅜㅜ 울애기덜 카메라빨 겁나 안받아서 팬들 실물 영접하고 맨날 놀라고 오더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너무 무서워...ㅋㅋㅋㅋ
9:57 l 조회 6
아침에 춥고 낮에 더우니 감기 두달만에 걸려서 고생했었음
9:57 l 조회 2
자 이제 콩고가 역전승 하면 그것도 조아
9:56 l 조회 9
난 왜 오스트리아 비길거 같냐 ㅠㅠ
9:56 l 조회 7
일요일 오전 온가족이 티비앞에서 우즈벡전 보는중인데5
9:55 l 조회 74
OnAir 비겨도 경우의 수 충족되니까 그나마 나은데 ..1
9:55 l 조회 58
근데 우즈벡이 이기면 우즈벡은 몇위로 올라가는거야?2
9:55 l 조회 15
OnAir 경기 샷다 좀 내리장
9:55 l 조회 12
OnAir 와 방금뭐냐3
9:54 l 조회 68
OnAir 아니 남의 나라 경기에 이렇게 쫄리는 게 맞냐구 ㅠㅠㅠㅠ
9:54 l 조회 7
지금 경우의수 어떻게 돼??4
9:54 l 조회 100
OnAir 경기 이제 끝내죠
9:54 l 조회 5
OnAir 콩고 그냥 그만 공격해
9:54 l 조회 8
OnAir 내 심장.. 제발 형제의 나라여
9:54 l 조회 6
오스트리아는언제해?3
9:54 l 조회 26
우즈벡이 이겨야해?2
9:53 l 조회 30
제이홉 정국 챌린지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반짝이지3
9:53 l 조회 17
OnAir 콩고 이기려고 하니깐 계속 실수하네
9:53 l 조회 25
OnAir 90분 너무 길어
9:53 l 조회 6
오스트랑 알제리 경기3
9:53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