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1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하이라이트(비스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아이돌노래는 뽝뽝 고음 시원하게지르는게 뭔가 대리만족?? 을 느낀달까 뭔가 고음이 시원하게들리는 곡이 너무 좋아.... 막 소녀시대 유띵크랑 트윙클 이나 막 빅스 하이드?대다나다너? 같이 막 마지막쯤에 하이라이트 뽝뽝!! 이런노래 너무 좋아ㅏㅏ
대표 사진
익인1
마마무 노래 말씀이신가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원래 그랬는데 본진 음색이 너무 좋아서 나긋나긋부르는 것도 좋아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짱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븐틴 노래 말씀이신가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요 예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에이핑크 은지도 고음할때 초ㅑ~~~~ 뚫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은지는 말도안햌ㅋ.....데뷔 처음노래도 그렇고 꾸준히 잘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이거 진짜야? 월드컵이 이렇게 끝? 진짜 잠이 확 깨네
11:19 l 조회 1
홍명보가 차기 축협 회장 가능성 높았다며
11:19 l 조회 1
우루과이 전세기 취소 개웃기네
11:19 l 조회 1
근데 아무리 욕하던 사람들도 대회 전까지
11:19 l 조회 1
OnAir 오 ㅋㅋ 로셀소 ㅋㅋㅋ
11:19 l 조회 3
입국라이브 꼭 챙겨본다
11:18 l 조회 5
우루과이 탈락도 충격적이네
11:18 l 조회 17
축구 탈락했으니까 아이돌들 빨리빨리 컴백해2
11:18 l 조회 18
축협 홍명보가 문제임
11:18 l 조회 8
메시 우승 가자1
11:18 l 조회 7
근데 원래 한국도 6월은 별로 안덥지않음?3
11:18 l 조회 19
클린스만보다 더 한 사람이 올 줄이야1
11:18 l 조회 10
오늘 교복 입는다고 청순해진거
11:18 l 조회 9
어우 쪽팔려 32강을 못가냐
11:18 l 조회 10
드라우닝은 왜 들어도들어도 안질릴까1
11:18 l 조회 8
근대 우리 아시안컵 당장 9월 아니야?7
11:17 l 조회 43
OnAir 지금 아르헨티나 경기에 메시 나왔어??2
11:17 l 조회 26
ㅋㅋㅋ감독역할이 8-9할인 스포츠에서 감독이나 쳐패3
11:17 l 조회 33
이번월드컵 똥 삼형제ㅋㅋㅋㅋㅋㅋㅋㅋ1
11:17 l 조회 41
알바한테 속지말고 온전히 감독탓임4
11:17 l 조회 40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