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노래는 뽝뽝 고음 시원하게지르는게 뭔가 대리만족?? 을 느낀달까 뭔가 고음이 시원하게들리는 곡이 너무 좋아.... 막 소녀시대 유띵크랑 트윙클 이나 막 빅스 하이드?대다나다너? 같이 막 마지막쯤에 하이라이트 뽝뽝!! 이런노래 너무 좋아ㅏㅏ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아이돌노래는 뽝뽝 고음 시원하게지르는게 뭔가 대리만족?? 을 느낀달까 뭔가 고음이 시원하게들리는 곡이 너무 좋아.... 막 소녀시대 유띵크랑 트윙클 이나 막 빅스 하이드?대다나다너? 같이 막 마지막쯤에 하이라이트 뽝뽝!! 이런노래 너무 좋아ㅏ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