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다 영상으로 보는게 훨씬 잘 생긴 거 같아 얼굴이 입체적인 멤버(특히 태용 태일) 이 많아서 사진〈영상〈실물인 거 같음 실제로 나 엔시티 지나가다 봤는데 태일이 너무 잘생겨서 놀랐어 진짜 입체적으로 엄청 잘생김 사진이랑 너무 달랐어... 그리고 보면 태용도 너무 입체적이라 사진에서는 약간 텁텁하다 해야하나 입체적인게 안 보이니까 아쉽고 마크랑 해찬도 엄청 입체적인 얼굴임 재현은 그나마 사진이랑 실물이 비슷하긴한데 실물이 더 하얗고 더 진하게 생겼더라 진짜 엔시티는 전반적으로 사진보단 영상, 영상보단 실물이 받는 얼굴인 거 같아

인스티즈앱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