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진이랑 정국이랑 뷔 랩몬은 상상이 가는데
지민이랑 제이홉은 상상이 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은 조각상에 키스했던것 처럼 할거 같고
정국은 허리 잡고 할거 같고
뷔는 어깨잡고 할거 같음
랩몬은 되게 소중하게ㅋㅋㅋㅋㅋㅋ다루면서 할거 같아...내가 얘를 파괴할지도 몰라...이러면서
근데 지민은 키스보다는 뽀뽀가 상상이되고
제이홉은 어.....음.....모르겠다
아무튼 방탄 워더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음...진이랑 정국이랑 뷔 랩몬은 상상이 가는데 지민이랑 제이홉은 상상이 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은 조각상에 키스했던것 처럼 할거 같고 정국은 허리 잡고 할거 같고 뷔는 어깨잡고 할거 같음 랩몬은 되게 소중하게ㅋㅋㅋㅋㅋㅋ다루면서 할거 같아...내가 얘를 파괴할지도 몰라...이러면서 근데 지민은 키스보다는 뽀뽀가 상상이되고 제이홉은 어.....음.....모르겠다 아무튼 방탄 워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