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25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뭔일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또 투어가 ㅠㅠㅠ 매년 투어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매년 투어 다 돌지 않아..?한국활덩 너무 없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ㅈ.ㄴㄱㄷ)다른 가수들은 매년 다 투어 안돌아ㅠㅠ 우린 매년 계속 가 한국활동도 없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태송이가 또 해외투어 돌린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17년은 국내활동에 매진한다는 멤버피셜에도 불구하고 해투가고 지금 5년째 매년 해투돌았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국내 인지도 올릴 생각 안 하고 해외만 가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그대로.. 매년 월투가는데 보통 타가수들은 해투 한번에 많아야 10번 콘서트하는데 우리애들은 한번 투어가면 기본 20번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투어 다녀오면 애들 목이 다 나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외 가면 언제 또 한국에서 볼지모름...이걸 매년 반복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ㄹㅇㅈ 톡색시랑 임파서블 같은 노래 깔이 좋음
0:57 l 조회 1
요즘은 귀여우면 돼지라고 많이 하지않나
0:57 l 조회 1
전정국씨 한국도 더웠다구요...
0:56 l 조회 2
인기글 타돌 몸보면서 좀감탄했는데 ㄹㅇ변태같네.ㅋㅋㅋㅋㅋㅋㅋ
0:56 l 조회 13
소희 진짜 개귀여움
0:56 l 조회 7
개취로 아이돌은 보컬이 중요하다 생각함
0:56 l 조회 9
브라질 사람들 왜 다 자기 사진 올리는거야2
0:56 l 조회 7
나솔은 비정상인 기인들 저렇게 많으면 멀쩡한 사람 섭외가 되나?1
0:56 l 조회 5
신인돌 첫 정산시기 보통 언제야?4
0:55 l 조회 10
근데 ㄹㅇㅈ 붐붐베 같은 노래 기세 좋았는데10
0:55 l 조회 85
라이즈 4분기 컴백했음좋겠다3
0:55 l 조회 34
버거킹 신메뉴 보일링 씨푸드 버터갈릭 개맛있대3
0:55 l 조회 21
앺뮤랑 스포티 들을때 좀 다르지 않아?
0:55 l 조회 10
위버스 바뀐거 ㄹㅇ불편하다2
0:54 l 조회 25
와 여돌노랜데 후렴이 높은데 뭐더라3
0:54 l 조회 29
게티 트위터에서 플 타서 말나오는 것 같은데
0:54 l 조회 51
라이즈 인가 1위 못함?11
0:53 l 조회 151
아니 나 오늘 플레이브 노래 첨 들었는데2
0:53 l 조회 23 l 추천 8
너내돌 정산 받은거 말안해줘도 느낌적으로 알아?2
0:53 l 조회 23
타팬인데 원빈 쇼타로 이 챌린지 느좋임6
0:53 l 조회 44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