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 다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 내 최애는 슬기다ㅠㅠㅠㅠㅠㅠㅠㅠ 슬기 파트 목소리 쩔어 사실 데뷔 때부터 좋아하긴 했다 여그룹은 겁나 덕후처럼 덕질을 안 할 뿐이지ㅠㅠㅠㅠㅠㅠ 레벨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너무 예뻐 다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 내 최애는 슬기다ㅠㅠㅠㅠㅠㅠㅠㅠ 슬기 파트 목소리 쩔어 사실 데뷔 때부터 좋아하긴 했다 여그룹은 겁나 덕후처럼 덕질을 안 할 뿐이지ㅠㅠㅠㅠㅠㅠ 레벨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